top of page

「アナと雪の女王」主題歌 韓国語版 <let it go>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

오늘밤 내린 하얀 눈은

온 세상을 뒤덮고외로움 한 가운데 나 홀로 남겨졌네

내 안의 부는 바람 거친 폭풍 되고정말 힘든 맘

하늘은 알겠지맘 열지 마 보여주지 마 너를 감춰 숨겨둬야 해

그 아무도 내 모습을 알지 못하게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난 이곳에 여기 이곳에

let it go let it go 외로움 따윈 상관없어

거릴 두고 보면 모든게 작아보여나를 두렵게 했던것

이제 겁나지 않아차가운 공기들 속에 의지는 강해져

내가 뒀던 세상 향해 이제 소리칠거야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난 이곳에 서 있을거야

let it go let it go 외로움 따윈 상관없어

그동안 내 삶은 어둠에 갇혔었지이제는 달라,

어제의 내가 아냐나를 찾지 마

let it go let it go 더 이상 참지 않아

let it go let it go 나는 이제 떠날래난 이곳에 여기 이곳에

let it go let it go 누구도 날 막지 못해


bottom of page